본문 바로가기

└제주소식

제주도에서 유명한 국수 맛집 - 삼대국수회관!



제주도에서 유명한 국수 맛집 - 삼대국수회관! 

제주시 국수거리에서 가장 유명한 삼대국수회관, 제주도가 국수로 유명하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알 것입니다. 삼성혈과 자연사박물관 근처에 위치한 삼대국수회관은 최고의 맛을 자랑하며 3대째 국숫집을 하고 있어 더욱 유명한 국수전문점입니다.
고기국수는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먹을거리 중의 하나이며 제주산 청정 돼지고기만을 사용한 육수와 수육을 넣어 먹는 고기국수는 소면보다 굵은 중면을 사용하는 것도 특징입니다. 약간 느끼할 수 있는 고기국수는 반찬으로 나오는 마늘 장아찌로 싹 없애고 적당하게 잘 익은 배추김치와 깍두기만으로도 넉넉한 인심을 느낄수 있을 정도입니다.
국수하나만으로 제주에서 유명한 곳이 있다는 사실은 관광객들에게는 조금 생소한 사실일테지만 제주도민들에게는 이미 꽤 유명한 곳이며 고기국수를 비롯해서 여름의 별미인 콩국수와 열무국수 등 국수의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날의 음식은 당일 준비한 밀가루 반죽으로 직접 국수를 만들고 고기 역시 당일에 들여온 신선한 고기만을 사용합니다.  
허름한 외관과는 달리 이미 매스컴에 수차례 소개된 곳으로 난타공연장이 바로 근처라 공연 시작전 혹은 공연후에 한번쯤 들러보는것도 좋은 제주여행의 추억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위치: 제주도 제주시 삼성혈과 제주자연사 박물관 사이 맞은편

 

'└제주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심벌마크(영문)  (0) 2019.10.09
삶은 여행이다  (0) 2019.09.06
제주,담아두고 싶은 순간을 적다  (0) 2019.09.06